홈 > 전시회 뉴스

엘에스지엠, 강하고 긴 수명의 감속기, ‘LS-Drive’ 출품

고정밀도 기어사용, 효율성 높여

기사입력 2016-10-18 14:25


(주)엘에스지엠(이하 엘에스지엠)이 18일부터 21일까지의 일정으로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고 있는 KIMEX 2016에 참가해 LS-Drive와 HELIX를 전시했다.

김다솔 대리는 “LS-Drive는 충격하중이 발생해도 많은 톱니에서 분산 흡수하기 때문에 1단에서 1/6~119의 감속과 2, 3단으로 수천에서 수십만 분의 1을 감속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다솔 대리


또한 R, K, F, S의 4가지 타입의 HELIX는 공간제한이 있는 경우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는 감속기”라며 “고정밀도의 기어동력 소모가 적어 최대 97%까지 효율을 나타내며 콤팩트한 디자인”이라고 덧붙였다.

세계화, 지식화, 정보화 시대에 맞춰 역동적인 사고로 독창적인 신제품 개발과 시장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관리체제와 고객 밀착업무 수행을 펼쳐온 엘에스지엠은 전 직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기뻐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바람을 피력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밴드쏘

밴드쏘
절삭유 없이 작업이 가능하며 소음이 거의 없음, 직각도가 우수하며 절단면 또한 우수하다.

산업용 수용성 스프레이 세척기

산업용 수용성 스프레이 세척기
세척물의 Table이 회전하면서 Spray, Air blow, 자동반출입 등 모든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산업용 세척기.

EMD-전자기연마기 디버링&폴리싱머신

EMD-전자기연마기 디버링&폴리싱머신
가공후 치수와 형상에 변형없이 형상이 복잡한 부품의 디버링, 폴리싱, 세정, 탈자, 조도개선, 이물질 제거 를 동시에 작업 할수있는 장비입니다.

AF BELLOWS

AF BELLOWS
각 산 마다 PVC의 지지판을 열 융착한 단층구조의 자바라로써 독일의 Moller사에서 개발된 이 기술은, 이제 유럽, 미국,일본에서는 자바라 제조 표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종래의 봉재 자바라에서 진화했다는 의미로 “AF”(Advanced Folding) Bellows 라고 합니다. 세영나벨(주)에서는 일본 (株)NABELL사와 합작회사 설립 및 기술계약을 통해 독일 Moller사가 개발한 200산 일괄 융착 제조설비 및 기술로 국내 최초로 제품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