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데이터로직, 산업자동화 글로벌 기준 도입한다

바코드리더기·머신비전 등 다양한 제품 출품

기사입력 2016-10-18 14:20


산업자동화는 전세게 산업계의 화두이다. 독일과 미국, 중국, 일본 등 제조강국들은 이미 저마다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제조업의 자동화를 위해 노력 중이며 우리나라 역시 이러한 흐름에 보조를 맞추고 있다.

데이터로직오토메이션아시아리미티드(이하 데이터로직)는 이러한 산업자동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의 기준을 국내에 도입하고 이에 걸맞는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업체다.

창원 CECO에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KIMEX 2016에 참가한 데이터로직은 이번 전시회에 고정식·이동식 바코드 리더기, 센서&안전 장치, 머신 비전 등을 출품했다.

박정호 대리


데이터로직은 세계에서 가장 폭 넓은 고정형 제품군 및 비고정 스캐너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바코드 리딩 및 디멘져닝을 위한 세계 최대규모의 CCD 설치 기반과 CCD 비전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수준급 포토센서와근접센서 포트폴리오와 온도 제어기,2,4 타입의 안전 라이트 커튼 뿐만 아니라 측정 장치를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장치 보호와 위험지역에서의 출입 통제외에도 색상, 명암, 발광, 라벨 검출, 치수 및 거리측정을 포함하는 응용프로그램에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엔드유저가 현장에서 간단히 설치 및 결과를 낼 수 있는 스마트카메라(p-series, A30, T4X)에서부터, 강력한 분석 성능을 필요로 할 때 도입할 수 있는 비전프로세서가 내장된 고성능의 MX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박정호 대리는 “데이터로직은 자동 데이터 캡쳐(ADC)와산업 자동화(IA) 시장의 글로벌 리더”라고 소개하며,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데이터로직의 목표는 산업에서의 고성능 제품 및 솔루션의 넓은 범위에서의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AF BELLOWS

AF BELLOWS
각 산 마다 PVC의 지지판을 열 융착한 단층구조의 자바라로써 독일의 Moller사에서 개발된 이 기술은, 이제 유럽, 미국,일본에서는 자바라 제조 표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종래의 봉재 자바라에서 진화했다는 의미로 “AF”(Advanced Folding) Bellows 라고 합니다. 세영나벨(주)에서는 일본 (株)NABELL사와 합작회사 설립 및 기술계약을 통해 독일 Moller사가 개발한 200산 일괄 융착 제조설비 및 기술로 국내 최초로 제품

COSEN BANDSAW

COSEN BANDSAW
대만최고의 밴드쏘, 최고의 절단력!! 최고의 품질!!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텔레센트릭 렌즈를 통해 제품 형상의 왜곡을 최소화 하며 정밀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축조명, 상부조명, 하부조명을 통해 3가지 방식으로 제품을 측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측정실이 없더라도 제조 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BELT SKIMMER

BELT SKIMMER
사용처 : 중소형 부품 가공 업체 용도 : 소형 공작기계 절삭유 포집 및 분리 특징 1. 벨트 양면에서기름을 포집 2. 유리섬유 벨트로 내구성이 길고 고온에서도 (80℃까지) 충분 3. 벨트교환이 쉽고 4. 설치면적(300*150mm)이 적고, 5. 탱크 표면에 150*150mm의 틈만 있으면 설치 가능 6. Built in 유수분리 탱크 내장 7. 유수분리 탱크에서 분리되는 절삭유는 탱크로 자동 유입되고, 폐유는 배출구를 통해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