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데이터로직, 산업자동화 글로벌 기준 도입한다

바코드리더기·머신비전 등 다양한 제품 출품

기사입력 2016-10-18 14:20


산업자동화는 전세게 산업계의 화두이다. 독일과 미국, 중국, 일본 등 제조강국들은 이미 저마다 슬로건을 내세우면서 제조업의 자동화를 위해 노력 중이며 우리나라 역시 이러한 흐름에 보조를 맞추고 있다.

데이터로직오토메이션아시아리미티드(이하 데이터로직)는 이러한 산업자동화를 위해 글로벌 시장의 기준을 국내에 도입하고 이에 걸맞는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업체다.

창원 CECO에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KIMEX 2016에 참가한 데이터로직은 이번 전시회에 고정식·이동식 바코드 리더기, 센서&안전 장치, 머신 비전 등을 출품했다.

박정호 대리


데이터로직은 세계에서 가장 폭 넓은 고정형 제품군 및 비고정 스캐너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바코드 리딩 및 디멘져닝을 위한 세계 최대규모의 CCD 설치 기반과 CCD 비전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수준급 포토센서와근접센서 포트폴리오와 온도 제어기,2,4 타입의 안전 라이트 커튼 뿐만 아니라 측정 장치를 제공한다. 이 제품군은 장치 보호와 위험지역에서의 출입 통제외에도 색상, 명암, 발광, 라벨 검출, 치수 및 거리측정을 포함하는 응용프로그램에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엔드유저가 현장에서 간단히 설치 및 결과를 낼 수 있는 스마트카메라(p-series, A30, T4X)에서부터, 강력한 분석 성능을 필요로 할 때 도입할 수 있는 비전프로세서가 내장된 고성능의 MX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박정호 대리는 “데이터로직은 자동 데이터 캡쳐(ADC)와산업 자동화(IA) 시장의 글로벌 리더”라고 소개하며, “토탈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데이터로직의 목표는 산업에서의 고성능 제품 및 솔루션의 넓은 범위에서의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전기집진기 (Electric Dust Collector)

전기집진기 (Electric Dust Collector)
초미립자 오염물질까지 제거하는 탁월한 집진효율을 가진 집진장치로, 집진 셀의 관리 상태에 따라 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st, 미세먼지, 악취 등이 발생하는 산업현장과 음식점의 숯불연기, 냄새 제거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트런너

너트런너
NUTRUNNER는 소형경량으로 설치, 운전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구동MOTOR는 AC SERVO를 채택하여 BRUSH교환이 필요 없고 SEQUENCE제어가 용이하며, TORQUE효율을 향상시켜 ±0.5%대의 고정밀도를 실현하였으며 ,또한 정전 시에는 절대치 엔코더를 사용하여 항상 현재위치를 기억하고 있어 원점복귀 동작이 불필요하며 , ON시 즉시 운전이 가능하며,운전 중에 돌출적으로 발생되는 정전 및 비상 정지 시 파손을 막기 위하여 MOTOR의 발전에너지를 저항으로 소모시켜,NUTRUNNER를 급제동 시키는 운전이 가능

Q20 Super Multipurpose Lubricants

Q20 Super Multipurpose Lubricants
만능 윤활제로서 윤활, 방청, 보호, 세척 기능이 탁월하며 특히 유사제품들에 비하여 발수성이 탁월하여 수분 환경에서 보호 및 윤활기능이 뛰어납니다.

HELIX

HELIX
헬리컬베벨 감속기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