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도미노코리아, ‘코딩’의 중요성 알린다

코딩자동화로 현장 효율 상승 기대

기사입력 2016-10-18 14:05


최근 IT업계에서 가장 많이 인구에 회자되는 단어는 ‘코딩’이라고 할 수 있다. ‘컴퓨터 작업의 흐름에 따라 프로그램의 명령문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이라고 정의되는 코딩은 이제 학교에서도 정규과목으로 신설시키자는 논의가 진행될 정도다.

창원 CECO에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KIMEX 2016에 참가한 도미노코리아(주)는 영국에 본사를 둔 도미노의 한국지사로 이번 전시회에 코딩 자동화 소프트웨어인QuickDesign을 이용 전체 생산라인을 제어하는 솔루션을 출품했다.

허영찬 Manager는 “정확성 및 작동 효율성의 필요성의 증가로 모든 단계에 대한 코딩 자동화는 필수요소가 돼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생산이력관리에 대한 필요성 및 법규 규정이 점차 강화되면서 메시지 작성 및 관리에 대한 노력이 더욱 필요한 실정”이라며, “이런 시장의 흐름을 반영 도미노는 효율적으로 전체 생산라인을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자동화 소프트웨어인 QuickDesign을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허영찬 Manager


도미노코리아는 최근 이미 유럽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도미노 디지털 컬러 라벨 프레스를 국내에 런칭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허영찬 Manager는 “1978년에 설립된 도미노는 총체적인 코딩 및 인쇄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창출해 제조사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품질과 신뢰성에 관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함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다”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뛰어난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세계적인 제조업체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CNC용 서보 유니트

CNC용 서보 유니트
본 제품은 CNC용 서보시스템으로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한 제품으로서 서보모터, 피스톤펌프, 압력센서,서보드라이브를 장착한 제품으로서 그동안 3상유도전동기를 사용 하였으나 금번 국산화에 성공 하여 전시함. 또한 큰특징으로는 정확한 토크값을 구현하여 가공의 정밀도 향상과 불필요한 모터 회전수를 조절하여 에너지절감과 회전수 최소화하여 불필요한 토출을 제어함으로 작동유의 온도상승을 억제함,기존 대용량의 탱크사이즈를 줄여(기존 대비1/5사이즈) 작동유 사용량을 감소시킴. 즉 불필요한 모터 RPM을 조절하여 모든 기계의 고장원인이되는 온도상승을 마고,에너지를 절감하고, 소음을 감소시켜 작업 환경 개선과 CNC장비의 성능을 향상 시킴.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Metrios 비접촉 형상 측정기
텔레센트릭 렌즈를 통해 제품 형상의 왜곡을 최소화 하며 정밀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축조명, 상부조명, 하부조명을 통해 3가지 방식으로 제품을 측정할 수 있으며, 별도의 측정실이 없더라도 제조 현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PINOTCH

PINOTCH
* 40A, 50A, 65A PIPE NOTCH'G * 조작이 간편합니다. * 금형교체만으로 1대의 장비로 다양한 규격의 파이프 노칭 작업이 가능합니다. * 수작업 속도에 비해 5배~10배 빠릅니다. * 가스 절단시 발생하는 분진이 없어 작업 환경이 개선됩니다. * 설치가 용이하고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입자유동식 디버링&폴리싱 머신

입자유동식 디버링&폴리싱 머신
㈜ 혼텍 입자유동식 디버링&폴리싱 머신은 복잡한 형상의 부품, 내측 홀, 외측표면 디버링& 미러(mirror) 폴리싱 끝 마무리하는 기계로서 유럽 과 미국업계에의 선진적인 다이아몬드/금강석등 고분자 고체연마재로 압출(extrusion)원리를 이용하여 폴리싱하는 탄성입자 유동 연마기술 입니다. 이 연마기는 상하압출(extrusion)을 통해 고분자 고체탄성 연마재가 가공품의 표면과 벤딩 홀 등을 왕복 운동하는 방식으로 경면의 폴리싱 & 디버링을 해줍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