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도미노코리아, ‘코딩’의 중요성 알린다

코딩자동화로 현장 효율 상승 기대

기사입력 2016-10-18 14:05


최근 IT업계에서 가장 많이 인구에 회자되는 단어는 ‘코딩’이라고 할 수 있다. ‘컴퓨터 작업의 흐름에 따라 프로그램의 명령문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일’이라고 정의되는 코딩은 이제 학교에서도 정규과목으로 신설시키자는 논의가 진행될 정도다.

창원 CECO에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KIMEX 2016에 참가한 도미노코리아(주)는 영국에 본사를 둔 도미노의 한국지사로 이번 전시회에 코딩 자동화 소프트웨어인QuickDesign을 이용 전체 생산라인을 제어하는 솔루션을 출품했다.

허영찬 Manager는 “정확성 및 작동 효율성의 필요성의 증가로 모든 단계에 대한 코딩 자동화는 필수요소가 돼가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생산이력관리에 대한 필요성 및 법규 규정이 점차 강화되면서 메시지 작성 및 관리에 대한 노력이 더욱 필요한 실정”이라며, “이런 시장의 흐름을 반영 도미노는 효율적으로 전체 생산라인을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자동화 소프트웨어인 QuickDesign을 제공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허영찬 Manager


도미노코리아는 최근 이미 유럽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도미노 디지털 컬러 라벨 프레스를 국내에 런칭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허영찬 Manager는 “1978년에 설립된 도미노는 총체적인 코딩 및 인쇄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창출해 제조사의 필요를 충족시키고 품질과 신뢰성에 관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함으로써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왔다”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뛰어난 기술력을 더욱 발전시켜 세계적인 제조업체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유회수선(축소모형)

유회수선(축소모형)
유수포집기 개별 구동, 수위조절 밸라스트 장착, Spec(유회수능력 시간당 5 ton, 회수유저장소 5 ton)

Aluminum /PVC Terminal Boxes

Aluminum /PVC Terminal Boxes
산업기계 생산라인의 기계쪽 센서 리미트 스위치 및 각종 스위치류의 중간 터미널박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DC단자대가 포함된 알루미늄 박스는 기계, 선박, 자동차용접 생산라인 및 석유화학, 플랜트설비, 가스오일공급 시설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ABS 난연재의 재질을 사용하였으며, 센서, 리미트 S/W, SOL V/V BOX, 각종 S/W류의 중간 터미널박스에 적합합니다. 기존의 조립식 단자대와 박스와의 조립에 번거러움이 없고 일체형으로 생산되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드릴연마기

드릴연마기
Ø2mm~Ø13.0mm 의 하이스,초경 etc. 드릴 Tool을 적은비용으로 신속정확하고 정밀하게 재연마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저소음,고품질의 CBN 지석이 탑제되어 있으며, 휴대가 용이합니다.

고경도 엔드밀 시리즈

고경도 엔드밀 시리즈
최고의 가공면 조도 구현가능 획기적인 다이아몬드 가공 휠 사용으로 뛰어난 엔드밀 가공면 실현 균일하고 매끄러운 코팅면 관리 더이상의 가치와 성능 그리고 품질 추구는 불가능하다는 기본설계에서부터 완벽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개념 MASTERPIECE ENDMILL 최고의 소재, 최고의 기술진에 의한 설계 및 가공, 고경도의 표면코팅처리등 현존 최고의 기술집약을 통한 걸작으로 자부합니다. 완제품이 나오기까지 10여회의 자체 검사와 세번의 세척공정 등을 통하여 제로공차/무결점 제품실현의 목표가 현실화된, 최고의 고객만을 위한 명품 ENDMILL 입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