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우양이엔지, 산업현장 청결 책임진다

다양한 형태의 제작 가능한 전기 집진기 선보여

기사입력 2016-10-18 11:55


산업현장에서의 청결은 작업의 효율성은 물론, 산업인의 건강에까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그렇기 때문에, 작업현장의 위생과 청결을 위해 사용되는 장비의 중요도가 더욱 커지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10월 18일부터 창원 CECO에서 개최된 KIMEX 2016에 참가한 우양이엔지는 작업현장의 먼지를 감소시키는 전기집진기를 출품했다.

우양이엔지가 선보인 오일미스트집진기는 코로나 방전 원리를 이용해, 초미립자 오염물질까지 제거하는 탁월한 집진효율을 발휘하는 집진장치로, 집진 셀의 관리 상태에 따라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민영득 차장


민영득 차장은 “오일미스트집진기의 경우 산업분야에서는 Mist, 미세분진, 악취, 연기 등을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으며, 음식점 등에서 숯불연기, 고기 굽는 연기 또는 냄새 등을 제거하기 위한 용도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며, “오일미스트집진기는 모듈(Module) 타입으로 설계해, 현장에 발생하는 오염 물질의 종류나 상태 또는 현장의 설치 환경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1995년 설립된 우양이엔지는 한결같은 책임을 다하는 장인정신과, 20여년 업력으로 만들어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기 환경오염 방지시설의 설계, 제조, 시공, A/S에 이르기까지 One Stop System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품질/환경 경영시스템(ISO9001 / ISO14001)을 도입, 제품의 품질 향상은 물론 고객 만족 극대화에 만전을 기하는 등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우양이엔지는 최근 국내 대기업 3개 회사에 전기집진설비, 집진설비 등 플랜트를 설치했으며, 싱가폴, 중국, 인도네시아 등 20여개 국에 집진기를 수출하는 등 국내외에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3D 프린터

3D 프린터
정밀부품, 의료, 주얼리, 피규어 등에 특화 되어 있는 FDM 방식의 왁스 전용 3D 프린터

Line Type Bar Light

Line Type Bar Light
LLSB series는 대형화된 대상물을 검사하기 위해 ㈜엘파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라인타입 바조명 입니다. LED chip 의 고밀도 배열로 균일도를 높여 Area 및 Line scan용으로 사용가능한 다목적 조명제품입니다. 빛의 균일도를 높이기 위해 PC소재의 확산판을 기본으로 채용하였습니다. 내구성이 강하며 설치의 자유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용도: 라인스캔용 조명/Area 스캔용 조명/대형 대상체 검사

스텐레스 & 고블린 파이프

스텐레스 & 고블린 파이프
STS 파이프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같은 미관과 특성을 가진 파이프로 100%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임. 고블린 파이프는 강철 파이프로 내구성, 내약품성, 내충격성이 뛰어난 ABS수지를 접착, 피복한 제품임.

AF BELLOWS

AF BELLOWS
각 산 마다 PVC의 지지판을 열 융착한 단층구조의 자바라로써 독일의 Moller사에서 개발된 이 기술은, 이제 유럽, 미국,일본에서는 자바라 제조 표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종래의 봉재 자바라에서 진화했다는 의미로 “AF”(Advanced Folding) Bellows 라고 합니다. 세영나벨(주)에서는 일본 (株)NABELL사와 합작회사 설립 및 기술계약을 통해 독일 Moller사가 개발한 200산 일괄 융착 제조설비 및 기술로 국내 최초로 제품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