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풍년그린텍, 완충력 우수한 포장재 펄프몰드 선보여

종이 등을 펄핑 후 탈수 및 열로 건조시켜 생산

기사입력 2016-10-19 15:55


(주)풍년그린텍(이하 풍년그린텍)이 CECO에서 열리는 한국국제기계박람회에 참가해 펄프몰드 포장재 및 완충재를 선보여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풍년그린텍 관계자는 “펄프몰드는 신문지, 골판지박스, 모조지 등을 펄핑 후 일정한 형상의 금형틀에 진공흡입으로 탈수시켜 성형된 것을 건조로나 금형의 열을 이용해 건조시켜 생산해 낸다”고 설명했다.

이어 “종이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고 매립이나 소각 시 환경오염이 적고, 폐지을 재활용하기에 자원의 낭비를 줄일 수 있다”며 “완충력이 우수해 다양한 제품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량생산에 용이하고 포장 및 적재 시 부피가 작아 경제적이다”라고 덧붙였다.

좌 유성은 팀장, 우 김복동 차장


이 관계자는 “풍년그린텍은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펄프몰드의 모든 공정과 설비에 대한 자체 설계 및 제작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같은 능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선두 주자인 유럽의 기업들과 경쟁을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풍년그린텍은 제품군의 확장을 위해 최근 산업용 펄프몰드 포장재 및 완충재를 생산하는 업체를 인수 합병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Q20 Super Multipurpose Lubricants

Q20 Super Multipurpose Lubricants
만능 윤활제로서 윤활, 방청, 보호, 세척 기능이 탁월하며 특히 유사제품들에 비하여 발수성이 탁월하여 수분 환경에서 보호 및 윤활기능이 뛰어납니다.

3D 프린터 (광경화 방식)

3D 프린터 (광경화 방식)
1. 광도의 균일성과 집중도의 개선되어, 전체 면적에 일정한 광량의 투사로, 대면적 출력(340*190*250mm)이 가능하고. 출력이 안정적.(DLP 단점 개선) 2. FDM이나 레이저방식의 SLA에 비해, 이미지 레이어 단위로 출력이 진행되므로, 속도가 4-8배 빠름. 3. 불소수지필름을 적용해서, 내구성이 길고, 필름 교체가 편리함. 4. 초보자도 사용하기 쉬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5. 쉽고 빠른 칼리브레이션.

고속자동문

고속자동문
S-Folding Type Door는 강력하고 튼튼한 벨트로 문을 들어 올리는 방식(접이식)이며, 커튼과 커튼을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연결하여 외관상 깔끔하며 부분적인 시트 교체가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프로파일 사이에 강한 파이프를 장착하여 큰 Size 문이나 바람에 노출된 지역에 이상적인 Auto-Door입니다.

T/M 클러치 用 비례제어 솔레노이드 V/V

T/M 클러치 用 비례제어 솔레노이드 V/V
코일에 전자기적 성질을 이용하여 플러저의 움직이에 의해 열리고 닫히는 솔레노이드의 성질을 이용하여 T/M의 클러치의 작동을 제어하는 솔레노이드 V/V.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