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에스엠이교역, 고객 요구 반영한 장비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다

재사용 가능한 드릴·엔드밀 연마기로 비용 절감 가능해져

기사입력 2016-10-19 15:50


산업계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항상 따라다니는 고민 중 하나는 어떻게 하면 마음에 쏙드는 장비를 구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다. 이는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 역시 동일하게 고민하는 분야여서 판매자와 소비자의 마음이 일치하는 일은 꽤나 어려운 일이다.

에스엠이교역은 자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키는 장비업체로 업계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창원 CECO에서 개최되는 KIMEX 2016에 참가한 에스엠이교역은 이번 전시회에 재사용이 가능한 드릴연마기와 엔드밀연마기를 출품했다.

드릴연마기(SMED-6S,6M,15)는 가공 후 드릴의 끝날이 마모돼 사용이 어려워 질 경우 드릴의 날을 재생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탁상용 연마기로, 최소 2파이부터 최대 34파이까지 연마할 수 있으며, 소형, 중형, 대형으로 나누어 고객이 필요한 싸이즈의 장비를 저렴하고, 정밀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태훈 과장


엔드밀연마기(SMEE-16H)는 가공 후 끝날이 깨지거나, 마모될 경우 엔드밀의 끝날을 가공해 재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탁상용 연마기이다. 최소 3파이 부터 최대 12파이(옵션 시 16파이)까지 연마가 가능하며, 2날, 3날, 4날의 엔드밀 Tool을 연마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3Step 방실을 누구나 쉽게 재연마를 할 수 있다.

김태훈 과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장비를 고객의 입장에서 한발 먼저 움직여, 고객 감동 및 앞선 기술력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연구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끊임없이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산업용 수용성 스프레이 세척기

산업용 수용성 스프레이 세척기
세척물의 Table이 회전하면서 Spray, Air blow, 자동반출입 등 모든 공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산업용 세척기.

고속자동문

고속자동문
S-Folding Type Door는 강력하고 튼튼한 벨트로 문을 들어 올리는 방식(접이식)이며, 커튼과 커튼을 알루미늄 프로파일로 연결하여 외관상 깔끔하며 부분적인 시트 교체가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프로파일 사이에 강한 파이프를 장착하여 큰 Size 문이나 바람에 노출된 지역에 이상적인 Auto-Door입니다.

한국기계거래소

한국기계거래소
한국기계거래소는 경매 및 거래지원, 수출촉진 및 국제협력, 담보관리 및 금융조달, 성능검사 및 품질보장, 수리, 유지보수, 부품공급등에 관한 기계설비 유통선진화 및 거래 촉진을 위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초음파 기술

초음파 기술
초음파기술을 이용한 측정장비로써 세계최고로 인정받고 있고, 이는 공장내의 구체적인 문제들에 대한 효과적인 솔류션을 제공하는 데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