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전시회 뉴스

에스엠이교역, 고객 요구 반영한 장비로 고객 마음 사로잡는다

재사용 가능한 드릴·엔드밀 연마기로 비용 절감 가능해져

기사입력 2016-10-19 15:50


산업계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항상 따라다니는 고민 중 하나는 어떻게 하면 마음에 쏙드는 장비를 구할 수 있을까라는 것이다. 이는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 역시 동일하게 고민하는 분야여서 판매자와 소비자의 마음이 일치하는 일은 꽤나 어려운 일이다.

에스엠이교역은 자사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키는 장비업체로 업계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창원 CECO에서 개최되는 KIMEX 2016에 참가한 에스엠이교역은 이번 전시회에 재사용이 가능한 드릴연마기와 엔드밀연마기를 출품했다.

드릴연마기(SMED-6S,6M,15)는 가공 후 드릴의 끝날이 마모돼 사용이 어려워 질 경우 드릴의 날을 재생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탁상용 연마기로, 최소 2파이부터 최대 34파이까지 연마할 수 있으며, 소형, 중형, 대형으로 나누어 고객이 필요한 싸이즈의 장비를 저렴하고, 정밀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김태훈 과장


엔드밀연마기(SMEE-16H)는 가공 후 끝날이 깨지거나, 마모될 경우 엔드밀의 끝날을 가공해 재사용 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탁상용 연마기이다. 최소 3파이 부터 최대 12파이(옵션 시 16파이)까지 연마가 가능하며, 2날, 3날, 4날의 엔드밀 Tool을 연마할 수 있게 제작됐으며, 3Step 방실을 누구나 쉽게 재연마를 할 수 있다.

김태훈 과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장비를 고객의 입장에서 한발 먼저 움직여, 고객 감동 및 앞선 기술력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연구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끊임없이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수위 조절기

수위 조절기
관상용 해수어항의 필수적인 제품으로 어항의 적정 염도 유지를 위해 증발된물 양만큼 물을 보충하는 장치

IO Link 시스템

IO Link 시스템
Industry 4.0을 구현하는 IO Link 기술을 탑재한 센서를 소개하여 Point-to-point 커뮤니케이션의 장단점을 소개합니다.

조타기

조타기
중소형선박에 사용되는 Steering Gear, Engine Control Lever, Pump, Oil Tank, Cyllnder, Potention Meter

알루미늄포장제품용 금속검출기

알루미늄포장제품용 금속검출기
알루미늄포장 제품용 금속검출기 NSAMD 시리즈는 일반 고주파 방식 금속검출기에서는 금속이물반응으로 검사에 제한이 있었던 알루미늄 포장 제품 내의 금속 이물을 검출할 수 있는 특수 금속검출기로 최근까지 전량 수입에 의존하였던 장치이나, 노바센주식회사는 산업통상자원부 R&D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해 국산화 개발 및 양산에 성공하였으며 현재 가격경쟁력 및 품질경쟁력의 확보를 통해 국내시장 확대는 물론 해외사장에의 진출을 꾀하고 있습니다. -정부R&D과제 결과물로 제품 신뢰도 확보 -수입품 대비 고감도 검출 -수입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 <특허출원-2016-0072433>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