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주)산업다아라 (주)산업다아라

대표자 김영환 홈페이지 http://www.daara.com
주소 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중앙유통단지 업무A동 7층 부스번호 H08
전화번호 1588-0914 전시품목 다아라 기계장터, 산업일보, 산업부동산, 온라인전시회, 다아라 매거진

회사소개

산업마케팅은 1991년 한국정보사 의 설립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오프라인 미디어그룹으로 발전하였으며,5대 콘텐츠 (다아라 기계장터, 산업일보, 산업부동산, 온라인전시회, 매거진)를 통해서 산업체 대표 온라인산업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다아라 기계장터 (http://www.daara.co.kr)

(주)산업다아라

모든 기계산업분야를 망라한 신제품 및 중고기계에 대한 다양한 매매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업계 최초 가격 오픈제 실시와 안전거래서비스를 통한 직거래의 활성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체 및 업체별 통합 정보를 제공하여 산업전반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 http://www.daara.co.kr

참가업체제품

산업일보 (http://www.kidd.co.kr)

(주)산업다아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종합 뉴스와 함께 미디어팀이 전해드리는 산업계 선도기업 신기술 동향, 기획특집을 통한 산업계 동향을 한눈에 보여드리고 특히 기획특집에서는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인터뷰를 통해 객관적 지표를 제시해 드립니다.
사이트 : http://www.kidd.co.kr

참가업체제품

산업부동산 (http://land.daara.co.kr)

(주)산업다아라

공장/창고, 아파트형공장, 공구유통상가, 산업용부지, 전국산업단지 등 차별화 된 산업전문 부동산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체의 빠른 중개를 위해 거래지원센터를 운영하며, 부동산거래에 따른 유휴설비판매, 대출, 도비, 공장이전, 도장, 청소 등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이트 : http://land.daara.co.kr

참가업체제품

온라인전시회 (http://www.daaraexpo.com)

(주)산업다아라

국내,외 산업전시회의 다양한 소식을 언제, 어디서나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 뉴스 및 일정 등 차별화 된 정보 제공은 물론 전시회의 참가기업 소개.
상세한 출품제품 소식등 온라인을 통해 한눈에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이트 : http://www.daaraexpo.com

참가업체제품

다아라 매거진 (http://zine.daara.co.kr)

(주)산업다아라

1991년 창간 이후 최대 부수 발행, 국내 최대 독자가 구독하는 명실상부한 산업계 대표
전문지 입니다. 특히 1998년 산업계 최초로 발행 부수를 인정받은 이후 독자와 광고주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월간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 산업계의 중요한 이슈를 기획 심층 취재한 특집기사를 비롯해 정부의 산업정책,
신기술/신제품, 국내외 전시회 정보등 현장감 있는 기사를 담아내고 있으며, 산업기사와 함께 골프, 낚시, 부동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 http://zine.daara.co.kr

참가업체 전시제품

MITSUBISHI 엔드밀

MITSUBISHI 엔드밀
* SMART MIRACLE 엔드밀 : 난삭재가공용 엔드밀, 월등한 퍼포먼스로 난삭재도 스마트하게 가공! * IMPACT MIRACLE 엔드밀 : 고경도용 엔드밀, 신개발 [임팩트 미라클 코팅]을 적용! 나노결정 코팅 기술에 의해, 기존보다 높은 피막강도와 내열성을 실현 * MS plus 엔드밀 : 신개발의 (Al,Ti)N / (Al,Cr)N 적층코팅을 적용하여, 폭넓은 피삭재(탄소강에서 50HRC의 고경도강까지)에 뛰어난 내마모성을 발휘하는 범용 엔드밀 *SKS-EXTREME : 극한의 고이송 가공을 실현하는 차세대 고속, 고능률의 황삭 커터 *모듈라 헤드 시리즈 : 헤드 교환식 공구, 초경샹크와의 조합으로 깊은 가공 시 더욱 유리한 고능률 가공 커터

진공펌프 모터(총 6종)

진공펌프 모터(총 6종)
반도체 생산 라인에 사용되는 진공펌프 모터는 상시 공회전을 하다가 급속히 정격 부하가 걸리는 특성에 모터입니다. 당사 모터는 경부하와 정격 부하 양쪽의 효율을 모두 만족하는 모터입니다.

PINOTCH

PINOTCH
* 40A, 50A, 65A PIPE NOTCH'G * 조작이 간편합니다. * 금형교체만으로 1대의 장비로 다양한 규격의 파이프 노칭 작업이 가능합니다. * 수작업 속도에 비해 5배~10배 빠릅니다. * 가스 절단시 발생하는 분진이 없어 작업 환경이 개선됩니다. * 설치가 용이하고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기업지원 과제 운영 지원

기업지원 과제 운영 지원
지역주력산업육성사업 과제 기획 및 지원 경제협력권산업육성사업 과제 기획 및 지원 수탁과제 기획 및 지원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