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참가업체

아이지피넷 아이지피넷

대표자 차의창 홈페이지 http://www.igpnet.co.kr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B동 801호 부스번호 C3-6
전화번호 02-2026-5100 전시품목 CAM-TOOL, CADdoctor, ASFALIS, 3DTascalX

회사소개

CAD/CAM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아이지피넷은 한국 독점공급원으로써 고정밀,고효율 3축/5축 CAM 시스템 CAM-TOOL을 최상의 정밀 가공 기술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CADdoctor, ASFALIS를 공급하여 3D 모델링의 활용 및 통합, 연결의 신기술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참가업체제품

CAM-TOOL

아이지피넷

3축, 5축 고부가가치 금형 및 부품의 공정 집약형 고정도, 고효율, 5축 머신시뮬레이션과 CAM용 모델링 자동 작성을 탑재한 고속가공 전문 Total Solution 입니다.

참가업체제품

CADdoctor

아이지피넷

3D 데이터 활용에 필수인 이기종 CAD간의 데이터 변환 및 힐링 기능, 해석이나 설비 설계를 위한 형상 최적화 및 단순화 기능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제조 분야와 공정에 3D 데이터 활용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참가업체제품

ASFALIS

아이지피넷

3D 모델링의 활용 및 통합, 연결을 지원하는 최첨단 테크놀로지 PDM Solution으로써 기업간, 부서간에 3D 모델링 유통에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 원활한 연결을 지원하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

참가업체제품

3DTascalX

아이지피넷

뷰어 이상의 CAD 미만의 3D 데이터 핸들링 툴로써 변환, 측정 위치 작성, 도면화, 가공 사전 검토등을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참가업체 전시제품

인화성물질보관함

인화성물질보관함
인화성 및 가연성 물질 보관에 용이한 제품으로 700℃ 이상의 온도로 10분간 가열하였을 경우 캐비넷 내부온도가 163℃이하로 유지하는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산업안전보건공단의 “S(안전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전체 외부 구조물과 내부 구조물의 단열층을 50MM확보하여 내부에 단열재를 부착하여 내부 구조물을 마감처리 하였고, 통풍구 2곳을 부착하여 자연환기가 가능하다. 선반의 이동이 가능하며 푸드마스터 부착하여 이동이 편리하다.

레이저 커팅기

레이저 커팅기
MPS3015 파이버 레이저 커팅기 메탈시트를 가공함에 있어서 정밀성 , 생산성에 탁월함을 선보입니다.

기계식 자동그리스주유기

기계식 자동그리스주유기
펄사루브M은 자흡식 펌프 구조와 마이콤 제어 방식을 통해 30Kg이상의 높은 작동 압력으로 그리스를 정량 공급하는 고성능 기계식 제품입니다.

PINOTCH

PINOTCH
* 40A, 50A, 65A PIPE NOTCH'G * 조작이 간편합니다. * 금형교체만으로 1대의 장비로 다양한 규격의 파이프 노칭 작업이 가능합니다. * 수작업 속도에 비해 5배~10배 빠릅니다. * 가스 절단시 발생하는 분진이 없어 작업 환경이 개선됩니다. * 설치가 용이하고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이전제품 보기 다음제품 보기 출품제품 더보기